팔렘방최고의자연투어 4가지

남수마트라주와수도팔렘방은인도네시아역사상가장중요한왕국중하나였던스리위자야불교제국의전자리로서독특한위치를차지하고있습니다. 역사적의미를제외하고, 국가는또한부킷바리산산맥의산기슭에서뻗어자연의아름다움으로축복, 많은강은바다에모든방법을비옥한풍경을구불구불. 팔렘방에서본적이있다면, 아래에서마을에서구할수있는가장효과적인자연명소중일부입니다!

  1. 베데궁폭포 / 테낭폭포

해발 99m의에어테르준베데궁또는쿠롭테낭은수마트라남부에서가장큰폭포입니다. 시원하고매우맑은물은높은강우지역에있는몬태나열대우림이있는부킷바리산산맥의많은온천에서나옵니다. 폭포에대한결론은비교적간단하지만, 적절한신발을가지고있는지확인하십시오.

Wonderful Indonesia

  1. 뎀포산

남수마트라에서가장높은봉우리인군웅뎀포(3,173m)는정상주변에 7개의분화구가있는매력적인등산지입니다. 그것은정상에힘든아직보람있는하이킹이지만, 마을에서산에어떻게거대한차농장, 전통마을, 조각된거석과돌방무덤을통과, 자신의경험이다.

  1. 동굴푸트리

현지인들은과푸트리(공주동굴)가전설적인공주다얀메린두의안식처라고생각합니다. 동굴에는수많은종유석과석순으로장식된넓은챔버가있습니다. 일부는심지어열을형성하기위해만난다. 이동굴은전설적인기원이외에도선사시대유적이발견된곳이기도하며, 수마트라남부의중요한고고학유적지입니다.

  1. 라나우호수

다나우라나우는수마트라의잊혀진베헤모스입니다. 125.9킬로미터²의면적은수마트라에서두번째로큰호수라는명예를수여하지만, 북수마트라의토바호수에의해가려져있어구타를당합니다. 더유명한자매로서매혹적인화산분화구는가파르게내려가는산으로둘러싸여있으며, 세릉산(1,881m)의장엄한원뿔이호수를바라보는수호자와같은구름을향해올라갑니다. 호수의중심에는유황온천에몸을담글수있는마리사섬이있습니다.